ifez 인천경제자유구역

자유게시판 상세: 제목,작성자,작성일,조회수,내용, (으)로 구성된 표
청라관리과는 쉬는 시간 없이 회의를 24시간 하나요?
  • 작성자 강이현
  • 작성일2021-03-04
  • 조회수620
3월3일 어제 청라관리과에 인허가 관련 사항을 문의 하려고 연락을 10번 이상은
시도 하였지만 받는 사람이 아무도 없더군요. 다른 부서에 전화하여 통화가 안된다고 물어보니 조금 있다가 다시 하면 연락 될거라는 말을 하였고 시간이 지나고 다시 시도 하였지만 역시 통화는 안되었습니다.

다음날 3월 4일 오전 10시에 전화를 하였지만 또 전화를 받는 사람은 없었고 다시 다른 부서에 문의를 하였더니 지금 회의중이라 연락처 남기면 연결 해 드린다고 하였습니다.
드디어 오전 11시34분에 연락이 안되던 그 담당자분의 전화가 왔습니다. 그래서 왜그렇게 통화가 안되시냐구 물어 봤더니 마스크를 해서 그런지 잘 들리지도 않는 목소리로 "회의 중이였어요" 라는 말만 하시더군요. 대체 무슨 회의를 하길래 일하시는 분이 2틀동안 회의를 하나요? 그렇게 오래 회의를 하셔서 그런지 인허가 관련 사항을 물어보려던 시민에게 지쳐서 그런지 엄청 불친절 하시더군요.

저도 이틀만에 연락된 담당자분 태도에 기분이 나빴지만 사정이 있었나 보다 하고 관련 사항을 물어보았습니다. 그랬더니 알아듣기 힘든 속도로 "어디어디 싸이트가서 열람해보세요. " 라는 말을 하여 당황하여 "좀 천천히 말해주세요." 라고 하였고 알려주는 사항을 적어갔습니다. 그리고는 대뜸 물어보는 사람이 누구냐고 물어서 저는 무슨무슨 회사라고 말을 해주었습니다. 제가 물어보는 인허가 사항은 싸이트가서 알아보라고 대충 말해주더니 저희 회사는 머가 그리 궁금한지 회사에서 무슨 개발을 하냐는둥 회사를 묻기 시작하더군요. 그래서 오히려 제가 물어보는걸 대답해 주었습니다.

이렇게 싸이트가서 알아보면 된다는 대답 들을려고 제가 2틀동안 통화를 시도했다니 너무 황당하더라구요. 그렇게 대답 할거면 인허가 관련 담당자라고 연결 해주지 말고 싸이트나 알려주지 뭐 대단한거 알려준다고 그렇게 전화통화를 기다리게 한겁니까?

회의를 그렇게 길게해서 담당자 분이 지쳐서 그랬구나 하고 생각할테니 회의좀 적당히 하시고 제발 자리 좀 지키고 전화 좀 받으시길 바랍니다. 담당자 분은 주무관 김상수님 이라고 하더군요. 회의 길게 하셔서 힘드신거 같은데 쉬는날 푹 쉬고 일하셨으면 합니다.
담당부서
스마트시티과
문의처
032-453-7495
최종업데이트
2019-06-14
바로가기 QR코드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평점 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