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fez 인천경제자유구역

보도자료 상세: 제목,작성자,작성일,조회수,내용,첨부파일 (으)로 구성된 표
"김진용 경제청장, 휴니스테크놀로지사 방문"
  • 작성자 남궁원 / 신성장산업유치과 (032-453-7383)
  • 작성일2019-01-30
  • 조회수170

○ 인천경제자유구역청은 김진용 청장이 30일 인천경제자유구역(IFEZ) 송도국제도시 지식정보산업단지 내 항공분야 대표기업인 (주)휴니드테크놀로지스사(휴니드사)를 방문, 기업의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향후 투자유치 방안 등에 대해 논의했다고 밝혔다. 

 ○ 휴니드사는 지난 2010년 송도국제도시 지식정보산업단지 내 입주한 이래 기존 방산제품 생산역량을 바탕으로 보잉, 에어버스사 등에 항공전자장비를 생산하는 항공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휴니드사의 종업원수는 435명으로 100% 정규직이며, 최근 인천전자마이스터고, 정석항공과학고 등 졸업생 120여명을 채용한 바 있어 인천지역 청년 일자리 창출에 크게 기여하는 기업이다. 또한 이들에게 해외 항공기업과 고급 직무교육을 통해 항공분야 미래 핵심인력을 육성하고 있다.

 ○ 김청장은 이날 휴니드사의 제조시설, 연구소, 오피스 등 다양한 시설을 둘러본 뒤 “미국 보잉사의 전략적 투자기업인 휴니드사가 지난 2010년 송도 입주 이후 항공사업 분야의 확대를 바탕으로 최근에는 1,800억원 이상의 매출을 달성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양질의 일자리 창출에 크게 기여하고 있는 등 IFEZ 발전에 크게 기여하고 있다”며 김유진 회장을 비롯한 관계자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했다.

 ○ 또 김회장은 “휴니드사가 IFEZ와 동반성장 할 수 있었던 것은 경제청의 많은 관심과 지원 때문에 가능했다”며 “앞으로 적극적인 투자를 바탕으로 인천 항공분야 대표기업에서 글로벌 리더로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 이에, 김진용 청장은 “경영환경 개선지원을 통해 IFEZ를 글로벌 기업들이 경영하기 좋은 곳으로 개선해 나가 4차 산업혁명 시대를 선도하는 산업생태계를 조성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 며 “앞으로 휴니드사의 협력사인 보잉, 에어버스 등 글로벌 항공기업과 연계하여 영종국제도시 내 영종항공 일반산업단지 및 항공정비단지 투자유치 활성화에 전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첨부파일
190130 보도자료(김진용 청장 휴니드테크놀로지스사 방문).hwp (134 KB) 다운로드
바로가기 QR코드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평점 주기

인천경제자유구역청 아이디나 소셜 계정을 이용하여 로그인하고 댓글을 남겨주세요.

0/250 보내기

전체 댓글 수

프로필 이미지
de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