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fez 인천경제자유구역

보도자료 상세: 제목,작성자,작성일,조회수,내용,첨부파일 (으)로 구성된 표
"이원재 인천경제청장, 청라·영종 이어 11공구 등 송도 주요 사업 현장 방문"
  • 작성자 조명곤 / 개발계획총괄과 (032-453-7824)
  • 작성일2019-08-09
  • 조회수110

○ 이원재 인천경제자유구역청장이 청라와 영종국제도시에 이어 9일 11공구 매립지 등 송도국제도시 주요 사업 현장 4곳을 둘러보고 현안을 파악했다.

 ○ 이 청장은 기존 4·5공구 바이오클러스터와 연계, 시너지 효과를 높이기 위해 개발계획이 변경 고시된 송도 11공구 매립조성 현장을 시작으로 인천 글로벌 캠퍼스, 글로벌 파크 3·4지구 공원, 투모로우시티 등을 둘러보고 현황을 보고받았다.

 ○ 워터프런트 사업, 국제업무지구, 송도6·8공구 도로개설 현장, 국제여객터미널, 아암물류 단지 등 송도 내 나머지 개발 현장도 조만간 찾을 예정이다. 

 ○ 이 청장은 “우리가 하는 투자유치, 도시개발 사업 등은 대부분 이해 당사자가 복잡하게 얽혀 있고 시민의 기대와 눈높이는 더욱 높아지고 있다”며 “현장 방문을 통해 느끼면서 얻은 것들을 관계기관, 투자자, 기업 등과 긴밀히 협의해 최적의 대안을 도출하고 시민들의 다양한 의견을 경청, 소통해 정책에 반영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첨부파일
190809 보도자료(긴밀한 협의 소통 통해 현안해결 최선).hwp (23 KB) 다운로드
바로가기 QR코드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평점 주기

인천경제자유구역청 아이디나 소셜 계정을 이용하여 로그인하고 댓글을 남겨주세요.

0/250 보내기

전체 댓글 수

프로필 이미지
de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