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롭게 개편된 IFEZ 홈페이지
  • 작성일 2023-03-02
  • 조회수 194
  • 0

IFEZ 홈페이지가 확 달라졌습니다


IFEZ의 투자유치 활성화와 이용자 편의성 향상을 위해 4년만에 홈페이지를 개편했다. 

외국인 이용자들을 위해 원하는 언어로 홈페이지 접속이 가능하며, IFEZ 누리집, 투자개발, 홍보센터로 나눠 

접속 목적에 맞게 필요한 정보를 찾을 수 있도록 시스템을 정비했다. 새롭게 단장한 IFEZ 홈페이지를 이곳에 담아본다.



SECTION 1 IFEZ의 최신 정보를 알고 싶다면?   

IFEZ에 대해 더 알고 싶다면 에 접속해 보길 바란다. 가장 기본적인 IFEZ에 대한 정보들을 접할 수 있는 섹션으로 기관 소개부터 조직, 새소식과 민원 소통, 행정 정보 파악까지 가능하다. 또한 통계로 보는 IFEZ에서는 전체 인구수, 외국인수 파악은 물론 지역 내 다양한 시설 현황까지도 한눈에 볼 수 있어 정보 파악이 용이하다는 장점이 있다. 이외에도 원하는 정보를 분야별로 빠르게 찾아볼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기에 쉽고 간편하게 자신이 원하는 정보를 누릴 수 있다. 



SECTION 2 IFEZ 투자에 관심이 있다면? 

섹션에서는 투자 관련 정보·상담 콘텐츠를 전면에 배치했고 각종 경제자유구역 투자 정보를 간편하게 검색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3차원 공간정보서비스를 활용해 경제자유구역 지도·필지 정보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이와 함께 각종 예약 정보도 손쉽게 확인할 수 있으며 본인 인증 체계 로그인이 가능해 사용자들이 쉽게 접근이 가능한 섹션이다. 또한 IFEZ만의 경쟁력은 무엇인지, 송도·영종·청라국제도시별로 어떠한 투자여건을 갖추고 있는지, 투자 절차는 어떻게 진행되는지까지 손쉽게 확인할 수 있는 섹션이다. 



SECTION 3 IFEZ가 더 궁금하다면?  

에서는 투자유치, 입주기업, 문화생활을 담아내는 ‘IFEZ 저널’을 온라인으로 만나볼 수 있다. 2008년부터 현재까지의 IFEZ 저널을 PDF 파일로 내려받을 수 있으며, 소식지에 게재된 기사와 관련된 다양한 소식을 접할 수 있어 유용하다. 

또한 IFEZ 저널 속 유튜브 영상과 홍보영상을 생생한 화면으로 볼 수 있다. IFEZ에서 제작한 브로셔, 리플릿 등 발간책자도 웹으로 내려받아 확인이 가능하다. 특히 홍보관 예약도 쉽고 빠르게 할 수 있어 방문객들의 접근성을 높였다. 


 

이달의 인기 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
  • 담당부서 : 미디어문화과
  • 문의처 : 032-453-70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