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5년 제2회 콩코스홀 런치 콘서트 (8.26)
  • 작성일 : 2015-08-18
  • 조회수 : 1,253
  • 담당부서 공보문화과
2015년 제2회 콩코스홀 런치 콘서트가 아래와 같이 진행됩니다.
 
G타워에서 근무하는 직원 및 지역 주민들에게 작은 연주회를 개최하여
누구에게나 친근하고 쉽게 접할 수 있는 곡들로
공연을 구성하여 편안하게 쉴 수 있는 음악회로 진행하고자 합니다.
 
2015년 두번째로 개최되는 런치 콘서트 행사에 직원 및 주민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 제2회 콩코스홀 런치 콘서트 행사개요 >
 
ㅇ 일 시 : 2015. 8. 26(수) 12시 20분
 
ㅇ 장 소 : G타워 본동 1층 로비
 
ㅇ 내 용 : 클래식 갈라쇼(첨부 홍보물 참고)
 
ㅇ 주최 문의 : 공보문화과 문화사업팀 (453-7093)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
최종업데이트 : 2015-08-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