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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하는 질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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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Q 기업지원센터 일반

    기업지원센터를 이용할 수 있는 대상

    인천경제자유구역에 입주하였거나, 입주예정인 기업 · 대학 · 연구소 · 공공기관 등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일부 시설(회의실, 세미나실)은 사전예약을 통해 사용 가능합니다.
    회의실 · 세미나실 사용신청 안내는 <새소식>의 공지사항을 참고하세요.
  • Q 기업지원센터 일반

    기업지원센터 운영시간

    기업지원센터 운영시간은 평일 09:00~18:00(점심시간 12:00~13:00) 입니다.
  • Q 생활

    회의실과 세미나실의 규모와 이용가능한 장비

    기업지원센터의 회의실(3실)과 세미나실(1실)의 규모와 이용가능한 장비는 붙임 파일을 참고하세요.
    - 회의실 : 3실(8~24명까지 사용 가능)
    - 세미나실 : 1실(30명까지 사용 가능)
  • Q 투자제도일반

    기업지원센터 이용시 비용과 유의사항

    기업지원센터 내 회의실, 세미나실 등의 이용은 무료입니다.
    사용신청 작성 후 제출 및 사용승인 여부를 확인하여야 하며, 이용후기(설문)를 작성하여야 합니다.
    사용 시 유의사항은 아래와 같습니다.
    1. 1회당 최대 이용시간: 회의실(4시간), 세미나실(8시간)
    - 특정기업 등의 독점사용 방지를 위해 연이어 5일 이상 사용을 금지하며, 연간 총 이용횟수는 50회 이내로 합니다.
    2. 허가받은 사용목적 이외의 사용과 센터 내에서의 식사, 흡연, 음주를 금지하며 질서를 유지해야 합니다.
    3. 책상, 의자, 화상회의 장비 등은 이용 후 원상복구(파손 시 배상)를 해야 하며, 행사시 발생한 오물은 정리해야 합니다.
    4. 장비 등 사용방법은 사용설명서를 참고하시고 직원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5. 사용 중 발생한 민 · 형사상의 책임은 주최 측(신청자)에게 있습니다.
    6. 관리자의 통제에 따라 주시고, 불이행시 사용을 중지시킬 수 있습니다.
  • Q 기업지원센터 일반

    기업지원센터에서 지원하는 주요 서비스

    기업지원센터에서는 투자 및 경영 상담과 기업을 위한 각종 지원정보를 제공하며, 애로사항 개선을 추진합니다.
    - 투자상담: 투자절차, 공장 인허가 등 11개 분야별로 23명의 담당자(PM)가 상담을 해 드립니다.
    - 경영상담: 세무, 노무, 법률 등 9개 분야별로 18명의 인천상공회의소의 전문 상담역이 상담을 해 드립니다.(기초상담 후 전문상담)
    - 지원사업 정보: 중소벤처기업부 및 유관기관의 기업지원 정보를 공유합니다.
    - 기업 애로사항: 접수 시 담당부서를 지정하고, 처리(진행과정) 결과를 알려 드립니다.
  • INVEST KOREA에서 다양한 궁금증을 해결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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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담당부서 : 투자유치기획과
  • 문의처 : 032-453-73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