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투자유치 활성화 위해 한국산업단지공단과 업무협약 체결
  • 작성일 : 2014-04-24
  • 조회수 : 723
  • 담당부서 -

IFEZ-KICOX, 투자유치 활성화 및 산업단지 구조고도화를 위한 업무협약 체결

▶ 외국인투자 유치 관련 조사 및 정보 공유와 입주기업 지원에 관한 규제 발굴, 개혁 등
▶ 업무협약을 체결하여 양 기관의 상호 긴밀한 협조를 통한 외국인투자 유치 확대 및
산업단지 구조고도화를 통해 지역경제 발전에 기여

○ 인천경제자유구역청(청장 이종철)은 한국산업단지공단(이사장 강남훈)과 2014년 4월 24일(목) 인천지역 투자유치 활성화 및 산업단지 구조고도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였다고 이날 밝혔음.

○ 한국산업단지공단은 2020년까지 전국의 산업단지 내 입주기업 10만개 근로자 150만명으로 확대한다는 비전을 가지고, ① 첨단․융복합 산업 입주 공간 확충, ② 창의․혁신클러스터 구축, ③ 기업성장 지원기능 혁신, ④ 지속성장가능 경영체계 구축 등 4가지 전략과제를 추진하고 있음.

  • 140425 송도 한옥콤플렉스서 현장간부회의 개최(보도자료).hwp 미리보기
  • (130425)한옥마을 현장방문(사진설명).txt 미리보기
  • (130425)한옥마을 현장방문(6241)-1000px.jpg 미리보기
  • (130425)한옥마을 현장방문(6240)-1000px.jpg 미리보기
  • (130425)한옥마을 현장방문(6239)-1000px.jpg 미리보기
  • (130425)한옥마을 현장방문(6238)-1000px.jpg 미리보기
  •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
    • 담당부서 : 미디어문화과
    • 문의처 : 032-453-7083